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베트남 나트랑 여행 한 번쯤 먹어볼만한 반깐 맛집(메뉴 및 가격 포함)

by 지구라는 책 읽기 2024. 6.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트남 나트랑 여행 한 번쯤 먹어볼만한 반깐(메뉴 및 가격 포함)이라는 음식과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나트랑 반깐 97 외관
나트랑 반깐 97
나트랑 반깐


제가 방문한 곳은 베트남 나트랑의 반깐 97이라는 곳입니다. 이렇게 반깐을 굽는 과정을 외부에 모두 공개하고 있었어요. 마치 우리나라의 붕어빵이 생각나는 비주얼이었습니다.

나트랑 반깐 97 메뉴


나트랑 반깐 97 메뉴입니다. 기본으로 8개씩 나오는 세트였어요. 저는 계란 홍합 한접시 주문했고, 가격은 40,000동, 한화 약 2,000원이었어요.

나트랑 반깐 97 내부


나트랑 반깐 97 내부에요. 현지 분들밖에 안계시더라구요? 베트남식 낮은 의자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 먹는 분위기였어요.

나트랑 반깐 97 계란 홍합 반깐은 피쉬소스에 찍어먹는데 여기에 칠리와 망고를 곁들여서 매콤한맛과 달콤한맛을 더해주었어요. 감칠맛나는 피쉬소스에 고소하게 구운 반깐은 생각보다 맛있는 조합이었어요!

물론 야외에서 굽기도 하고 밀가루 반죽 관리 등의 위생 문제는 장담할 수 없지만.. 위생만 눈 감는다면 추천하고 싶은 맛과 가격의 나트랑 반깐 97 이였어요.

나트랑에 간다면 한 번쯤 반깐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