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베트남 나트랑 여행 해산물 맛집 마이흐엉에서 혼밥한 후기(메뉴, 가격 포함)

by 지구라는 책 읽기 2024. 6. 21.
반응형

베트남 나트랑 여행 해산물 맛집 마이흐엉에서 혼밥한 후기 들려드릴게요.
베트남 나트랑 여행 해산물 맛집 마이흐엉 메뉴, 가격도 같이 알려드릴게요.

나트랑 해산물 맛집 마이흐엉


베트남 나트랑 여행 해산물 맛집 마이흐엉은 내부로 들어가면 이렇게 수족관이 딱 있어요. 수족관의 싱싱한 해산물을 사용한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베트남 나트랑 여행 해산물 맛집 마이흐엉 메뉴입니다.

성게알, 굴, 가리비, 새우, 쭈꾸미, 랍스타 등 다양한 해산물이 구비되어 있었고 특히 성게알, 굴, 가리비는 생 것으로도 즐길 수 있고, 익혀서 땅콩소스와도 즐길 수 있었어요.

베트남 나트랑 여행 해산물 맛집 마이흐엉 메뉴 가격은 성게알, 굴, 가리비는 개별로 판매하고 있었고 한 개 당 40,000동, 한화 약 2,000원 정도로 저렴한 가격이였어요.

나트랑 해산물 맛집 마이흐엉 내부
나트랑 해산물 맛집 마이흐엉 해산물
나트랑 해산물 맛집 마이흐엉 해산물2


본격적으로 나트랑 해산물 맛집 마이흐엉에서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저는 혼자 방문했기 때문에 제가 좋아하는 성게알, 굴, 가리비를 구운 버전으로 한 피스씩 주문했고, 성게알과 굴은 날 것 버전으로도 주문했어요. 특히 가리비는 구운 버전으로 땅콩소스맛과 치즈맛을 하나씩 주문했어요.

또 베트남의 향신료가 들어간 새콤매콤한 조개찜을 주문했고, 해산물과 같이 곁들일 갈릭라이스와 망고쉐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메뉴 모두 실패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가격을 생각하면 상당히 만족할만한 수준이었습니다. 혼자서 이렇게 실컷 즐기고 2만원 정도 지불했던 것 같아요.

나트랑 해산물 맛집 마이흐엉 굴, 성게알
나트랑 해산물 맛집 마이흐엉 굴
나트랑 해산물 맛집 마이흐엉 성게알
나트랑 해산물 맛집 마이흐엉 굴, 성게알, 가리비
나트랑 해산물 맛집 마이흐엉 성게알 구운버전
나트랑 해산물 맛집 마이흐엉 가리비 구운버전
나트랑 해산물 맛집 마이흐엉 굴 구운버전
나트랑 해산물 맛집 마이흐엉 치즈 가리비
나트랑 해산물 맛집 마이흐엉 볶음밥
나트랑 해산물 맛집 마이흐엉 조개찜
나트랑 해산물 맛집 마이흐엉 망고쉐이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