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UAE 두바이 가볼만한 곳] 두바이몰 분수쇼와 부르즈할리파 레이저쇼 관람 명당 추천, 파이브가이즈 가격 및 후기, 두바이몰 분수쇼 시작 시간

by 지구라는 책 읽기 2023. 12. 20.
반응형

두바이몰은 수준 높은 쇼핑과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하여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대표적인 엔터테인먼트가 부르즈할리파 빌딩의 레이저쇼와 두바이몰의 분수쇼이다.

두바이몰 부르즈할리파에서


그 중 파이브가이즈를 방문하면 맛있는 음식과 함께 두바이몰의 아름다운 분수 쇼와 부르즈할리파 레이저쇼를 감상할 수 있다. 쇼핑과 맛있는 식사, 아름다운 분수 쇼와 레이저쇼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멋진 장소다.

두바이몰 파이브가이즈 메뉴


두바이몰 파이브가이즈의 메뉴이다. 기본 버거의 가격은 41 AED 디르함으로 한화 약 15,000원이다. 두바이의 높은 물가를 생각했을 때 꽤나 괜찮은 가격으로 느껴졌다. 스몰 사이즈 버거도 있었는데, 가격은 31 AED디르함으로 약 11,000원이었다. 치즈 추가시 6 AED 디르함 2,160원이 추가된다.

감자튀김은 사이즈에 따라 20AED 디르함, 25AED 디르함, 29AED 디르함으로 한화 약 7,200원, 9,000원, 10,500원이었다.

쉐이크는 종류에 관계없이 25AED 디르함으로 한화 약 9,000원이었다.

두바이몰 파이브가이즈 주문한 음식


나는 기본 버거 1개와 감자튀김 스몰 사이즈, 피넛쉐이크를 주문해 총 가격 86AED 디르함, 약 31,000원이 나왔다.

피넛땅콩은 무료로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었다. 짭조름하게 간이 되어 있어 계속 손이 갔다.

두바이몰 파이브가이즈에서 본 분수쇼


두바이몰 분수쇼는 오후 6시부터 매 30분 간격으로 시작하며, 약 5분간 지속된다.

두바이몰 파이브가이즈에서 본 부르즈할리파


아름다운 두바이몰의 분수쇼와 부르즈할리파 레이저쇼를 보며 먹으니 파이브가이즈가 평소 먹던 것보다 훨씬 더 맛있게 느껴졌다.

두바이몰 분수쇼와 부르즈할리파 레이저쇼가 너무 잘 보여서 앉아서 두 가지를 관람하기에 최적의 장소인 것 같았다.

특히 파이브가이즈의 가격을 생각하면 가성비까지 훌륭한 최고의 두바이몰 분수쇼와 부르즈할리파 레이저쇼 관람 명소라고 생각한다.

두바이몰 파이브가이즈에서


두바이몰 분수쇼와 부르즈할리파 레이저쇼를 감상하기 좋은 두바이몰 파이브가이즈 강력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