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프랑스 파리 분위기 좋은 양식 프랑스식 맛집 추천, 에펠탑뷰 루프탑이 예쁜 호텔 빌라M 루프탑 가든(Rooftop Garden-villa M)파

by 지구라는 책 읽기 2023. 7. 5.
반응형


오랜만에 다시 찾은 프랑스 파리!

파리에서 일하고 있는 대학교 선배 언니를 다시 한 번 만났다. 언니 덕분에 지난번에 매종키츠네 대박세일로 옷을 잔뜩 살 수 있었고, 거기에 보답하고자 맛집에서 내가 한턱을 쏘기로 했다!

그렇게 찾아간 곳이,
프랑스 파리 루프탑이 예쁜 양식 맛집 호텔 빌라M 루프탑 가든(Rooftop Garden - villa M Hotel )

위치는 아래 첨부한 구글 지도를 참고하면 된다.
 
https://maps.app.goo.gl/ypeHXpWwwsPP6cbA7

Rooftop Villa M · 28 Bd Pasteur, 75015 Paris, 프랑스

★★★★☆ · 음식점

www.google.com


프랑스 파리 루프탑이 예쁜 프랑스식 양식 맛집 호텔 빌라M 루프탑 가든(Rooftop Garden - villa M Hotel ) 메뉴의 가격은

스타터 20~30 유로
메인 40~50 유로
디저트 10~20 유로
와인 잔당 10유로대

의 가격으로 어느정도 가격대가 있는 메뉴들이었다.
 


나는

스타터에서 세비체,
문어 구이를

메인에서 관자를

와인 2잔을 주문했다.

그렇게
2가지 스타터와,
1가지 메인
그리고 와인2잔을
주문하니
가격은 120유로
(한화 약 170,000원)이
나왔다.

아쉽게도 내가 방문한 3월은 아직 추운 날씨라 루프탑은 오픈하지 않았다고 했다.

루프탑은
4월 중순 즈음부터
오픈을 한다고 하니,

봄~가을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다. 

또 루프탑에 꼭 착석하고 싶으시다면 사전에 전화로 루프탑 운영 여부를 문의한 뒤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파리 호텔 빌라M 루프탑 가든 음식


프랑스 파리 루프탑이 예쁜 프랑스식 양식 맛집 호텔 빌라M 루프탑 가든(Rooftop Garden - villa M Hotel )에서 주문한 세비체, 문어구이, 관자의 플레이팅 모습이다.

문어구이는 병아리콩가 같이 나왔고 세비체는 상큼한 과일들과 같이 나왔다. 
기본적으로 빵과 콩을 기반으로 한 샐러드를 준다.
 

파리 호텔 빌라M 루프탑 가든 샐러드

 
병아리 콩으로 요리한 샐러드로 상큼한 소스와 올리브 오일 그리고 석류가 올라가 있다.
맛은 콩 베이스라 그런지 새콤 담백한 맛이었다.
 

파리 호텔 빌라M 루프탑 가든 관자

 
관자는 5조각이 나왔고, 알맞게 구워져 있으며 소스가 발라진 플레이팅이 되어 있었다. 
양은 조금 아쉬웠으나, 맛은 흠잡을 데 없었다.
 

파리 호텔 빌라M 루프탑 가든 문어 구이

 
다음으로 문어 구이는 병아리콩과 석류 새싹 플레이팅이 되어 나왔다.
기본적으로 프랑스 파리 루프탑이 예쁜 프랑스식 양식 맛집 호텔 빌라M 루프탑 가든(Rooftop Garden - villa M Hotel )은 병아리콩과 석류를 많이 사용하는 듯 했다.
병아리콩은 너무 담백해서 내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잘 익은 문어는 버터 양념이 잘 배여 있고 적절히 쫀득하여 내 입맛에 딱 맞았다. 
 

파리 호텔 빌라M 루프탑 가든 세비체

 
마지막으로 세비체는 망고 소스와 아보카도 그리고 새싹이 들어간 새콤한 회 샐러드였다. 강력 추천할 정도의 맛은 아니지만 중간 이상은 가는 것 같았다.
 
여기까지 프랑스 파리 루프탑이 예쁜 프랑스식 양식 맛집 호텔 빌라M 루프탑 가든(Rooftop Garden - villa M Hotel ) 후기를 마치겠다.
프랑스 파리에서 분위기 있는 호텔 레스토랑을 찾는다면 파리 호텔 빌라M 루프탑 가든(Rooftop Garden - villa M Hotel )을 추천하겠다.
 
특히 5월~10월 즈음에 방문한다면 루프탑에서 파리 시내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으므로 더욱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