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독일 본] UN 캠퍼스 WCCB 근처 브런치 맛집 카페 앨터슈드(Alter Schwede) 유럽 갬성 뿜뿜

by 지구라는 책 읽기 2023. 7. 7.
반응형


독일 본 월드컨퍼런스센터에 출장을 간 내가 정말 애용했던 브런치 카페 맛집  앨터슈드(Alter Schwede)를 소개하고자 한다.

독일본 UN 캠퍼스나 월드컨퍼런스센터(WCCB)에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가보셨으면 하는 브런치 맛집 카페 앨터슈드(Alter Schwede) 이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구글지도를 첨부하겠다.

https://maps.app.goo.gl/Njcm6ZGRxHH82CyR8

Alter Schwede · Bundeskanzlerpl. 1, 53113 Bonn, 독일

★★★★☆ · 카페

www.google.com


먼저 UN 캠퍼스 WCCB 근처 브런치 맛집 카페 앨터슈드(Alter Schwede)의 분위기이다. 내부와 외부 모두 아기자기한 편안한 분위기이며 특히 야외석은 보랏빛 꽃이 아름답고 유럽 감성이 넘친다.

브런치 맛집 카페 앨터슈드(Alter Schwede) 야외석


그리고 UN 캠퍼스 WCCB 근처 브런치 맛집 카페 앨터슈드(Alter Schwede)의 메뉴이다.
메뉴판은 따로 준비되어 있지는 않고 QR 코드를 통해 핸드폰으로 확인하는 시스템이었다.

커피 메뉴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가 있으며 무엇보다 아이스가 가능하다!! 오렌지 주스와 스무디도 판매하고 있다.

브런치 맛집 카페 앨터슈드(Alter Schwede) 커피 메뉴
브런치 맛집 카페 앨터슈드(Alter Schwede) 커피 메뉴2


UN 캠퍼스 WCCB 근처 브런치 맛집 카페 앨터슈드(Alter Schwede)의 메뉴에는 짭잘한 음식인 아보카도 에그, 치즈연어 오픈 샌드위치 등이 있다.

또한 일정 금액을 추가하면 아보카도, 스크램블 에그, 연어 등을 추가할 수 있다.

브런치 맛집 카페 앨터슈드(Alter Schwede) 브런치 메뉴
브런치 맛집 카페 앨터슈드(Alter Schwede) 메뉴 추가 항목


UN 캠퍼스 WCCB 근처 브런치 맛집 카페 앨터슈드(Alter Schwede) 달달한 메뉴에는 팬케이크가 있다.
베리 혹은 바나나 등 과일이 올라간 팬케이크가 있다.

브런치 맛집 카페 앨터슈드(Alter Schwede) 팬케이크 메뉴


내가 주문한 메뉴는
1. AVOCADO EGG(아보카도에그)
2. PANCAKES STOCKHOLM(스톡홀롬 팬케이크)
3. LAX BURG(연어 오픈 샌드위치)
이다.

브런치 맛집 카페 앨터슈드(Alter Schwede) 아보카도에그
브런치 맛집 카페 앨터슈드(Alter Schwede) 아보카도 에그


먼저 아보카도 에그이다. 나는 여기에 EXTRA SMOKED SALMON, 스모크 연어를 추가했다. 구운 빵 위에 아보카도와 오믈렛이 올라가고, 루꼴라와 토마토가 곁들여진다.
루꼴라와 아보카도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채소이기 때문에 정말 맛있게 먹었다. 다만 아보카도 에그에 추가한 스모크 연어가 어울리는 느낌을 받지는 못했다.

브런치 맛집 카페 앨터슈드(Alter Schwede) 스톡홀롬 팬케이크

다음은 스톡홀롬 팬케이크이다. 3겹의 잘 구워진 팬케이크 위에 요거트와 블루베리 시럽, 그리고 블루베리가 올라간다. 스톡홀롬 팬케이크는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 놀랐던 메뉴이다. 많이 달지 않고 요거트와 블루베리의 조화가 아주 좋았다. 특히 빵이 너무 맛있게 구워져 더욱 맛이 좋았다.

브런치 맛집 카페 앨터슈드(Alter Schwede) 연어 오픈 샌드위치

마지막 메뉴는 LAX BURG(연어 오픈 샌드위치)이다. 이 메뉴도 강력히 추천하고 싶다. 우선 연어와 머스타드 소스로 추정되는 노란색 소스와의 조화가 너무 좋았다. 여기에 아보카도와 상추 등 야채가 곁들여져 완벽한 맛과 영양이 채워진 메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