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싱가포르 가볼만한 곳 : 이스트코스트 자전거 대여 방법, 마리나베이샌즈쇼핑센터(TWG)

by 지구라는 책 읽기 2022. 10. 20.
반응형

이스트코스트


싱가포르의 맛집을 소개했으니 다음으로 싱가포르에서 가볼할만한 곳을 소개하려고 한다.
첫번째 소개할 싱가포르 방문지는 바다와 하늘과 공원의 삼박자 조화가 무척 아름다운 곳, 이스트코스트이다.

이스트코스트

이곳은 머라이언 동상 및 마리나베이샌즈 호텔과는 조금 떨어자 이스트코스트라는 곳이다. 바다와 맞붙어있는 공원으로, 한국에서 느낄 수 없는 매력이 있는 곳이다.

이스트코스트
이스트코스트에서 부녀의 모습

아이를 데리고 나와서 산책하는 가족들이 많이 보였다. 시간이 지나고 점점 해가 뜨기 시작하면서 더 화창해진 공원의 모습이 드러났다.

푸른 바다와 맑은 하늘 그리고 햇살을 받아 초록빛을 반짝이는 풀잎과 푸르른 나뭇잎.
모든 것이 조화를 이루며 완벽히 아름다웠다.

이스트코스트
이스트코스트 바베큐장

중간중간에는 바베큐장도 마련되어 있었다. 하지만 코로나 때문인지 바베큐장은 운영을 멈춘듯 보였다.

이스트코스트

이스트코스트에서는 반드시 자전거를 대여해서 타는 것을 추천한다!

자전거를 대여하는 방식두가지가 있는데 가게에서 직접 빌리는 것과 어플을 통해 빌리는 것이다.

가게에서 자전거를 빌리는 방법의 장점은 어플을 설치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단점은 자전거 대여점이 나올 때까지 도보로 찾아다녀야 하고 혹시나 가게가 문을 열지 않았을 경우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이다. 주변에 자전거 대여점이 보인다면 바로 대여하면 되겠지만, 그것이 아니라면 어플로 대여하는 것을 권한다.

두번째로 어플을 통해 대여하는 방법이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대부분의 싱가포르 자전거 어플이 싱가포르 번호 인증을 필요로 한다는 것이다. 나는 로밍을 해가서 싱가포르 번호가 없었으므로 대한민국 번호로 인증할 수 있는 자전거를 찾아야 했다. 그렇게 찾은 자전거가 바로 이 연두색 자전거이다! 이 자전거는 한국 번호로도 인증이 가능했다. 약 5 싱가포르 달러를 지불하고 이용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이스트코스트에서 자전거를 탄 것은 참 잘한 선택이었다. 기분좋은 바람을 맞으며 공원을 달리는 기분은 이루 말할 수 없이 상쾌하다.

이스트코스트 자전거


마리나베이샌즈 쇼핑센터(TWG)


이렇게 화려한 티 가게가 존재한다니..! 바로 싱가포르의 TWG 매장을 두고 하는 말이다. 싱가포르에는 TWG 가게가 여러개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방문이 용이한 마리나베이샌즈 쇼핑센터 내 TWG 매장을 찾았다. 낮동안 싱가포르의 기온은 참을 수 없이 높으니, 자신의 숙소에서 가장 가까운 TWG 매장을 찾아서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꼭 티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싱가포르에 왔으면 TWG 매장은 한번쯤 꼭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 화려한 아름다움에 반해버리고 말 것이다. 형형색색의 티들을 둘러보며 자본주의 사회에서 성공한 싱가포르라는 국가의 대표 브랜드 TWG의 위엄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

이곳에서 싱가포르 여행의 기념품을 사면 꽤나 괜찮은 티 선물을 할 수 있다. 기념품으로 3가지 종류의 맛이 한가지 팩에 담긴 티 박스를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