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독일 본] UN 캠퍼스 주변 맛집 추천 : 브런치 카페 alter schwede/ 메리어트 호텔 루프탑 와인바 Konard's

by 지구라는 책 읽기 2022. 10. 26.
반응형

독일 본 UN 캠퍼스에 단기로 일하거나 혹은 출장을 가시는 분이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그런 분들을 위해 독일 본 UN 캠퍼스 주변 맛집 2곳을 추천하고자 한다.

alter schwede(브런치 카페)


먼저 소개할 곳은 브런치 카페 alter schwede이다. 도보로 약 5~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짧은 점심시간에도 다녀올 수 있다.

Alter Schwede - Alter Schwede
+49 228 24286511
https://maps.app.goo.gl/AmuVU8aD1qqLrGgA8

Alter Schwede · Bundeskanzlerpl. 1, 53113 Bonn, 독일

★★★★☆ · 카페

www.google.com

브런치 카페 alter schwede 내부
브런치 카페 alter schwede 외부

먼저 브런치 카페 alter schwede의 내부와 외부의 분위기를 소개한다. 우드한 분위기와 베이지톤의 인테리어를 통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바로 앞에 도로가 있긴 하지만 나무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어 소음을 제외하면 편안한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다.

음식은 3가지 종류를 시켰다. 베리 팬케이크, 아보카도 연어, 에그베네딕트이다. 양은 3명이 나눠먹기 딱 적당한 양이었다. 3명이 온다면 달달한 팬케이크 1개, 짭조름한 팬케이크 2개를 시켜서 쉐에하는 것을 추천한다.

전체적으로 맛도 훌륭했다. 아보카도 연어는 아보카도의 숙성도가 아주 좋았고 연어도 싱싱했다. 베리 팬케이크는 양도 많고 적절히 달달하니 맛있었고, 에그 베네딕트는 루꼴라와 토마토 계란의 조화가 참 좋았다.

맛도 양도 분위기도 모두 잡은 브런치 카페 맛집 alter schwede를 추천한다!

Konard's(루프탑 와인바)


다음으로 소개할 곳은 본 메리어트 호텔 옥상에 위치한 루프탑 와인바 Konard's 이다. 여기는 음식의 가격대는 있지만 분위기와 음식 맛을 생각했을 때 충분히 그 가격을 한다고 생각한다.

Konrad’s
+49 228 280500
https://maps.app.goo.gl/tffvcFLzsdPQQAnv5

Konrad’s · Platz der Vereinten Nationen, 4, Rooftop, 53113 Bonn, 독일

★★★★☆ · 음식점

www.google.com

본 메리어트 호텔 루프탑 와인바 Konard's 라인강뷰

특히, 이렇게 독일 본의 라인강을 루프탑에서 내려다보며 식사할 수 있기 때문에, 풍경만으로도 그 가격을 충분히 한다고 생각한다. 음식의 가격은 5만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다.

본 메리어트 호텔 루프탑 와인바 Konard's 연어 요리

정말 맛있게 먹었던 본 메리어트 호텔 루프탑 와인바 Konard's 연어 요리이다. 위에는 구운 연어가 올라가 있고 그 아래는 생 연어가 있고 맨 밑에 볶음밥이 깔려 있다. 연어야 맛이 없을 수 없는 요리라서 당연하다고 생각하기도 했지만 볶음밥 맛이 정말 일품이어서 볶음밥에 깜짝 놀랐다. 볶음밥에 약간 전복 내장과 같은 진득한 해산물 맛이 나서 더욱이 맛있었다. 물론 연어의 굽기도 참 좋았다.

본 메리어트 호텔 루프탑 와인바 Konard's 맥주
본 메리어트 호텔 루프탑 와인바 Konard's 칵테일

본 메리어트 호텔 루프탑 와인바 Konard's 에서 마신 맥주와 칵테일이다. 맥주는 10유로 대였고, 칵테일은 20유로 대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었다. 맛은 무난히 좋았다.

마지막 사진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완전히 깜깜한 밤보다 해가 지기 시작할 때 더 멋진 분위기를 만들어내므로 꼭 일몰 시간을 확인해서 일몰 전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린다.

반응형